KAKAO & NAVER 1'S JOIN +1,000 POINT

NOTICE

제목

배송/주문 및 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BY.던타운(ip:)

조회 61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배송 안내 ※



저희 다운타운에서는 한진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3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3만원 미만 주문시, 기본 택배료 3000원이 청구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고객님께서는 안내 절차에 따라 다운타운 계좌로 직접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배송기간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주문 안내 ※

 

주문시 작성해주신 입금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금액이 결제하셔야 할 금액과 다를 경우에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주문자명이나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시 배송 요청사항은 택배기사님께서 배송시 확인하는 부분이므로, 
변경사항은 발송 전 꼭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주소를 변경하셔야 할 경우에는 발송전에 연락을 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AM 10:00 ~ PM 6:00


점심시간

PM 12:00 ~ PM 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TEL 053-281-1888

 

 

※ 교환 / 반품 안내 ※ 

 

 

 1. 구입한 상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 교환이나 반품시 사용감이 있는 경우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합니다.)

 

 2. 제품 결함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저희쪽으로 먼저 연락을 주시면 저희쪽에서 반품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3. 수령 후 3일이내에 반품/교환 의사를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통보해주셔야 하며, 교환 및 반품의사를 통보하지않고 보낸경우 누락될 수 있습니다.

 

 4. 수령인과의 전화 연결이 되지 않거나 주소 오기입으로 인해 반송되는 경우의 모든 책임과 반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교환/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1. 단순변심(모니터와 그래픽카드에 따른 색상차이, 기종 오선택의 경우 등등)의 경우 반품/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2. 교환 및 반품의사를 통보하지 않은 경우

 

 3. 커스텀제품의 경우 반품/교환/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단, 상품불량으로 판단될 경우는 교환 / 환불 가능)

 

 4. 착용으로 인하여 제품에 오염이 발생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제품가치를 상실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5. 반품/교환/환불 신청은 상품수령 후 3일이내에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셔야 하며 기간이 지난경우 불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절차 ※ 


불량, 오배송에 의한 교환/반품은 수령후 3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한진택배로 반품 접수 할 경우, 기사님이 방문하시는 날짜를 고객님께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상품을 안전하게 반송될 수 있도록 포장을 하신 후 전달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환불 안내 ※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후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고,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며,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현금결제의 경우 반품 회수 확인 후 현금 환불 처리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목록 답변쓰기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